한샘여학생기숙학원, 2021 윈터스쿨 모집
한샘여학생기숙학원, 2021 윈터스쿨 모집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재학생들의 대면 수업 일수 축소로 인해 고3뿐만 아니라 고1, 2 재학생들도 최상위권을 제외하고 일반적인 상위권부터는 모의고사 결과로 보면 학력 저하가 극심하게 나타나기 시작했다. 따라서 재학생들은 N수생과의 경쟁에서 많이 밀리며 힘든 수능이 되리라고 입시기관들은 예측하고 있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윈터스쿨이 예비고 1, 2, 3 학년을 대상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관계자는 "내년 1월 3일(일)부터 1월 30(토)까지 4주간 현중3(고1예비)과 현고2(예비고3)을 대상으로 대교협에서 발표한 ‘2022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에 따라 크게 변화하는 대입을 맞이해야 하기에 겨울방학 학습이 더욱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윈터스쿨은 생활관리뿐만 아니라 시간관리, 학습관리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뿐더러 각처에서 입소한 다양한 학생들로 인해 공부 자극이 되며 특히 수능이라는 시험의 특성이 융합사교력, 즉 여러 가지를 연관을 지어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보는 시험이기 때문에 명쾌한 개념강의와 충분한 자기 주도학습 시간을 통해 사고하는 능력을 길러야한다."라고 덧붙였다.

윈터스쿨과는 별도로 예비고2와 사관학교를 준비하는 에비고3을 위한 스프링캠프를 내년 설 연휴 이후인 2월 14일부터 2월 27일까지 2주간 운영하며 국어,수학 집중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사관학교 대비반은 기초체력훈련법과 자소서 작성법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