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사이트 재팬스타일, 패션잡화 등 해외직구 기획전 진행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스타일, 패션잡화 등 해외직구 기획전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집안에서 ‘코로나블루’(COVID-19로 인한 우울증)를 명품 쇼핑으로 보상받겠다는 심리가 작용해 온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한 명품을 찾는 구매층이 20~30대, 일명 MZ세대까지 명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층이 확대되는 추세인 가운데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스타일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해 명품 패션, 가방, 시계, 잡화 등을 한데 모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루이비통, 샤넬, 구찌, 펜디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명품 패션 브랜드부터 오메가, 로렉스, 세이코, 태그호이어와 같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고급 시계 라인까지 일본직구쇼핑몰 재팬스타일에서 서비스 중인 야후옥션, 라쿠텐, 메루카리, 야후재팬쇼핑, 아마존을 이용하면 새 상품부터 중고까지 다양한 금액대에 만나볼 수 있다.

과거에는 해외직구를 위해 해외 e커머스에 가입, 직접 구매부터 배송대행까지 모두 해야 했지만 재팬스타일 같은 일본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를 통하면 쉽고 간편하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재팬스타일 관계자는 “추석 이후에도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 등 대형 할인 행사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연말까지 명품 판매 열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다”라고 말했다.

(주)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수수료 책정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해외쇼핑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금처럼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일본구매대행쇼핑몰 재팬스타일에서는 현재 대행수수료 무료, 합배송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