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브랜드 기획전 진행… 전 제품 최대 40% 할인 및 추가 혜택 증정
닥터디퍼런트, 브랜드 기획전 진행… 전 제품 최대 40% 할인 및 추가 혜택 증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카카오톡 스토어에서 기획전 동시 진행
닥터디퍼런트 제공
닥터디퍼런트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자신만의 기준과 피부타입에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기획전을 오늘 23일 오전 9시부터 오는 11월 2일 밤 12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 배우 오윤아, 방송인 안현모, 배우 이규형이 참여하고 “나를 가꾸는 일도 나만의 기준에 맞게, I’m Different”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최근 리뉴얼된 비타리프트(VITALIFT) 라인을 비롯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비타민A 레티날이 함유된 특허 리포솜 제형으로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이 되는 `비타리프트-A`와 `비타리프트-A 포르테`는 물론 비타민A 레티날과 11가지 펩타이드가 합쳐진 멀티펩타이드좀 성분이 함유된 신제품 `비타리프트-A 아이&넥`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 회원에게는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샘플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금액대별로 약산성 클렌저인 ‘제로 클렌저’와 피부 친화 항산화 세럼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마스크팩, 파우치 샘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경우 #아임디퍼런트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매 금액의 일부가 자동 적립되며, 결제 단계에서 고객이 직접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다. “나를 가꾸고 세상도 아름답게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작되는 #아임디퍼런트 캠페인은 브랜드 모델 4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부처가 1차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사회의 더 많은 곳에 아름다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수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선택의 폭은 넓어졌지만 피부 건강에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기준을 세워 피부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닥터디퍼런트 베스트 제품들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를 위한 화장품 구매가 기부까지 이어지는 #아임디퍼런트 사회공헌 캠페인에도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디퍼런트의 `아임디퍼런트 기획전`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