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양행 로얄젤리 프리미엄, 홈앤쇼핑 2차 방송 진행
한미양행 로얄젤리 프리미엄, 홈앤쇼핑 2차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첫 방송 인기에 힘입어 11월 4일 새벽 1시 2차 방송 전개

한미양행이 11월 4일 새벽 1시 홈앤쇼핑 홈쇼핑에서 신제품 로얄젤리 프리미엄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로얄젤리 프리미엄을 4개(4개월분)와 8개(8개월분), 두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8개(8개월분) 구성을 구입할 경우, 호주산 100% 프로폴리스 2개월분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미양행 로얄젤리 프리미엄은 지난 9월 1일 홈앤쇼핑에서 런칭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당시 런칭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2차 방송이 마련되었다.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지정 받은 한미양행 로얄젤리 프리미엄은 호주산 로얄젤리 분말 100%로 생로얄젤리를 350% 고농축한 제품이다. 영하 30도 이하에서 급 동결 후 저온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한 동결건조 방식으로 호주산 로얄젤리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로얄젤리는 여왕벌의 성장과 산란에 영향을 핵심 역할을 하는데, 그만큼 일반 꿀보다 영양이 풍부해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고단백 식품이다. 로얄젤리 프리미엄은 로얄젤리의 품질을 결정하는 핵심 물질로 불리는 ‘하이드록시 데덴산’이 식약처 기준 132%까지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한미양행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완성된 로얄젤리에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제품 본래의 맛과 영양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한미양행 관계자는 “런칭 방송을 통해 고품질 로얄젤리의 맛과 영양을 많은 분들께 공유할 수 있었고, 실제로 소비자들이 호응을 보내주시어 감사드린다”며 “2차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50여년 경력의 한미양행의 기술력이 완성한 로얄젤리의 효능을 제대로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