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가을가구박람회 '수입매트리스 쇼파패키지' 특가 진행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가을가구박람회 '수입매트리스 쇼파패키지' 특가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가 가을 가구 박람회를 기념해 천연가죽소파 및 아쿠아클린, 패브릭쇼파 등  쇼파패키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스터 관계자는 "이벤트는 수입 매트리스와 프레임 등 신혼패키지 및 기능성 패브릭인 사하라, 샤무드, 물로 얼룩이 쉽게 지워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쿠아클린 소파, 이태리 면피로만 제작한 이태리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여 특가 할인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및 세라믹, 포세린 식탁 등 세미 클래식 가구 등을 판매하며 구매자의 특성에 맞춘 주문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가구단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매장에서 체험하면서 구매가능할 수 있도로 하고 있다.  마이스터 매장은 총 3층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에는 아동용 가구인 꿈꾸는 요셉 및 인아트가 입점했다. 1층의 경우 마이스터의 디자인 소파와 식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으로 구성됐으며, 2층은 수입 매트리스 전시장으로 운영해 직접 체험 후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결정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매장 인근에 위치한 김포한강동일스위트, 일산자이2차, 장위동 꿈의숲아이파크, 삼송역 현대헤리엇, 고양지축역중흥S클래스 등 신혼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여파로 매장 방문이 불안한 현재, 방문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오픈 전 매일 아침 매장 전체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대형 매장 내에 쇼룸을 구성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