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추출분말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추출분말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완대체 건강식품 브랜드 고려인삼공사는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가을맞이 차가버섯 할인 및 구매 시 건강식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차가버섯은 베타글루칸, 크로모겐, SOD, 각종 미네랄 등 우리 몸에 이로운 핵심 유효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이다."라며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평소 건강한 사람이라도 체온 저하로 인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라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려인삼공사의 인기 상품인 러시아 시베리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 20% 할인과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고,  비타민C 함유 핵산 영양제도 유통기한 할인으로 최대 50% 할인, 최대 6개 추가 증정한다. 

차가버섯, 핵산 영양제 할인 이벤트뿐 아니라 차가버섯, 후코이단, 온열매트 등 구매 전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반면 경기 침체 및 소비심리 위축으로 구매 부담감이 커진 시기이다"며 "이번 가을맞이 기획전을 통해서 차가버섯, 핵산 영양제 할인 구매와 체험 서비스를 통해서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외에 실속형, 보급형 차가버섯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소비자의 건강 상태나 섭취 목적에 따라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