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기업 월풀 x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롯데원티비서 방송
글로벌 가전기업 월풀 x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롯데원티비서 방송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8일 수요일, 월풀 식기세척기 구매자에게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증정

최근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가전 기기들이 소비자들로부터 각광 받고 있다. 이중 식기세척기는 올해 히트 가전으로 떠오르며 큰 관심을 모은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원티비에서는 10월 28일 수요일 오후 7시 40분부터 8시 40분까지 1시간 동안 미국의 세계적인 가전기업 월풀이 올해 4월에 출시한 14인용 프리스탠딩 식기세척기와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전제품 회사인 월풀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탑 브랜드로서 매출액 세계 1위를 자랑하며, 소비자들 또한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만족감을 가진다.

해당 방송에서는 월풀 식기세척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독일의 대표적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의 ‘베이킹소다 식기세척기 세제’를 1개(30회 사용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쉬는 월풀의 파트너사로서 평상시에도 월풀 식기세척기 판매 혹은 렌탈 시 사은품으로서 증정되어 왔다. 기존 월풀 사용자들로부터 제품의 성능을 인증받아 왔기에, 방송 전부터 홈쇼핑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식기세척기의 인기와 더불어 프로쉬의 친환경 식기세척기 세제 또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홈쇼핑에서 증정되는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베이킹소다과 그린레몬, 총 두 가지 제품으로 제공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무향의 베이킹소다는 일반 세척에 효과적이며, 상큼한 레몬향의 그린레몬은 생선 비린내 및 양념이 많은 식기 등의 강력 세척력으로 사용된다.

해당 제품은 손에 가루가 묻지 않는 간편한 타블렛의 고체 형태로 린스 기능까지 포함된 올인원 제품이다. 물에 녹는 수용성 필름으로 뜯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쓰레기를 발생시키지 않는다. 또한 높은 생분해도로 오염을 방지하는 등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친환경 세제로 알려져있다.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우수한 세척력으로 기능적인 측면까지 만족시킨다.

프로쉬 관계자는 “네이버 식기세척기세제 분야 판매 1위, 리뷰 등급 4.8 이상 등의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실제 고객들의 제품 선호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타 식기세척기 대비 다양한 장점으로 주부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많으며, 소비자들 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이런 연유로 월풀 등 유명 식기세척기 브랜드에서 프로쉬를 파트너사로 선택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프로쉬 공식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마켓컬리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판매되고 잇으며, 전국 코스트코에 단독 입점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