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케어, 20FW 보그스 유아 아동 방한부츠 신상 선보여
스텝케어, 20FW 보그스 유아 아동 방한부츠 신상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부츠 보그스부츠, 업그레이드된 유아 아동부츠 개발

유아동 패션 전문 기업 ㈜스텝케어가 국민 아동 방한부츠로 불리는 ‘보그스(BOGS)’ 20FW 신상 라인을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012년 국내에 첫 런칭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솔리드 라인’(블랙, 체스넛, 초코)과 리본 포인트로 여아부츠 베스트로 사랑받는 ‘리본(Ribbon)라인’,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캐릭터 패턴의 ‘캐릭터라인‘과 올 겨울 패션트렌드를 반영한 ‘더블닷(Double dot)‘ 라인 등 다양한 색상이 추가 구성됐다.

올해 신상 모델은 베이비부츠 라인의 사이즈를 220mm까지 확대해 출시된다. 작년 겨울 시즌에 사이즈 확대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을 적극 수용해 시범적으로 테스트했던 사이즈 확대 모델이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전량 품절되었기에 올해는 솔리드라인은 물론, 더블닷과 리본라인도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 폭을 확대했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과 세탁, 보온, 발가락과 뒷꿈치 보호 기능을 갖춰 눈썰매장,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스노우 캠프’ 라인도 다양한 신규 디자인을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스텝케어가 아시아권 독점 공급권을 가지고 있는 보그스는 독특한 손잡이 구조 디자인(디자인특허 제 30-0847305호 등)과 100% 방수기능, 손쉬운 물세탁 관리 등의 기능성으로 아이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겨울철 필수 유아동 방한부츠로 자리 잡고 있다.

활동적인 아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키즈부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다양한 신상 라인을 선보였으며, 그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아 다양한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유아동 겨울 방한부츠 브랜드 넘버원의 자리를 굳건히 다져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