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CJ오쇼핑플러스 27일 방송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CJ오쇼핑플러스 27일 방송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드림은 27일 오후 3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에서 ‘시크릿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은 3년 연속(2018년~2020년)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최근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도 홈쇼핑에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관계자는 "시크릿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3.2%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 등이 함유되어 있다. 1박스 30포의 넉넉한 구성에 무려 36과의 석류가 담겨 있으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만들어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탱글탱글한 젤리 타입의 식감으로 흘릴 염려가 없어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도 제안한다. 온 가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크릴오일 및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 기초대사량 높여주는 기능성 원료인 잔티젠, 보스웰리아 등 다양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보유 중으로 네이처드림의 다양한 상품은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