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연구소, 테아닌 성분 영양제 ‘릴렉스문’ 출시
수면연구소, 테아닌 성분 영양제 ‘릴렉스문’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은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 사람들, 상황들을 만나게 되는 만큼 스트레스와 긴장 속에서 살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트레스는 수면을 방해함은 물론 일상이나 건강에도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적절하게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연구소 (대표 김일주)는 테아닌 성분 수면영양제 보조제 ‘릴렉스문’을 출시하고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릴렉스문은 스트레스 및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주 목적을 갖고 개발된 스트레스 영양제로, 차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써 주로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L-테아닌 성분을 주원료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L-테아닌은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는 뇌파를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L-테아닌 외에도 감태분말, 다크스위트체리농축분말, 산조인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 배합되어 이들 부원료가 가진 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릴렉스문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개월분과 3개월분 구매 시 할인된 가격을 적용하고, 4개월분 구매 시에는 추가 1개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평소 스트레스 약이나 영양제, 긴장완화제를 필요로 한 경우 유용하게 구매할 수 있다.

수면연구소 관계자는 “L-테아닌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풀어줌으로써 보다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수많은 고민과 연구 끝에 만들어진 제품이다”며 “요즘처럼 코로나블루의 위험성이 높아진 시기에는 꼭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