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진삼, 홍삼스틱 20%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진삼, 홍삼스틱 20%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진삼이 홍삼스틱 제품 ‘홍삼정 프리미엄 블랙스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갱년기 여성의 건강 등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때, 홍삼스틱 제품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에 따라 표기할 수 있는 기능성의 종류가 제한된다. 일례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대한 기능성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Rg1, Rb1및 Rb3의 합 25mg 이상일 때에만 표기가 가능하다.

참진삼 홍삼정 블랙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전체식 홍삼스틱 제품으로, 최근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기존 홍삼스틱 대비 3배 이상 높여 리뉴얼 출시된 바 있다.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홍삼의 주요 약리작용을 담당하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37mg까지 높였으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추가 획득했다.

참진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홍삼정 블랙스틱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부담없이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에 홍삼스틱으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