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ProBit), Kenaf 플랫폼 브이케나프(VKNF) 국내 첫 상장 발표
프로비트(ProBit), Kenaf 플랫폼 브이케나프(VKNF) 국내 첫 상장 발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naf 플랫폼에서 기축 재화로 사용되고 있는 VKNF가 지난 9월 28일에 국내 4위, 글로벌 20위권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정식 상장하였다.

Vkenaf 체인은 Kenaf 를 블록체인으로 생산, 제조, 가공, 판매하는 전 과정을 기록하고 유통한다. 이러한 기록은 VKENAF 발행과 유통량에 대해 건강하고 투명한 생태계를 조성한다.

Vkenaf 체인은 Vkenaf 블록체인, Vkenaf 토큰, 디앱, 글로벌 거래소, 지갑, 코어 시스템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블록체인의 특장점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는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Vkenaf 체인 프로젝트의 개발은 동남아시아에서 시작되어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다.

브이케나프(VKNF)가 상장한 프로비트는 프로비트 익스클루시브와 같은 프리미엄 2차 상장 플랫폼을 론칭하여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현재 프로비트는 국내 4위, 글로벌 20위에 위치하여 가장 빨리 성장한 거래소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상태다.

최근에는 월간 액티브 유저 50만명, 월간 웹 방문자수 250만명을 기록하고 있고 40개국어를 지원한다.

아울러 최근들어 시장에 가장 큰 각광을 받고 있는 디파이 트렌드를 반영하여 8개의 유망 디파이 프로젝트 8개를 상장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