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LAB(비아르랩), 피부 스트레스 솔루션 ‘슈퍼 하이알론 캡슐’ 출시
BR:LAB(비아르랩), 피부 스트레스 솔루션 ‘슈퍼 하이알론 캡슐’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BR:LAB(비아르랩)이 전면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슈퍼 하이알론 캡슐(SUPER HYALON CAPSULE)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슈퍼 하이알론 캡슐(SUPER HYALON CAPSULE)은 크림 타입의 제품을 작은 캡슐 모양으로 만들어 손에 찍어 바를 때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의 위험을 덜었고, 해바라기씨오일, 퀸즈랜드넛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오일들을 첨가하여 보습력은 높이고 끈적임과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였다.

또한, 캡슐 속 판테놀, 아스코빅애씨드 등의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컨디셔닝 효과를 주어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를 밝고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데 효과적이다.

BR:LAB(비아르랩) 관계자는 "슈퍼 하이알론 캡슐(SUPER HYALON CAPSULE)은 스킨 부스터라 불리는 엑소좀(EXOSOME) 성분을 첨가하여 피부 재생, 탄력 증진 등의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전에는 단계별로 덧바르던 스킨케어가 유행이었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올인원(all-in-one) 제품처럼 한 가지로 복합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들이 유행하고 있다.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슈퍼 하이알론 캡슐(SUPER HYALON CAPSULE)을 선보였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