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옵션 GALAXY365, 4개국 런칭....싱가폴,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바이너리 옵션 GALAXY365, 4개국 런칭....싱가폴,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바이너리 옵션 GALAXY 365가 런칭과 동시에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갤럭시365는 이번 달 싱가폴,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에 동시 런칭했다.

갤럭시 365는 해외의 Expert option(엑스퍼트옵션), IQ option(IQ옵션) 과 같이 사이프러스 법인이 설립되어 있으며, 해외 정식 유럽 선물사 라이센스도 계약이 완료되어 있다.

글로벌 런칭과 동시에 각국의 네트워크팀을 통해 이목을 집중받고 있으며, 현재 한국에서도 원활하게 활성이 되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365는 바이너리 옵션에 걸맞게 해외의 Expert option(엑스퍼트옵션), IQ option(IQ옵션) 처럼 실시간으로 양방향 초단위 거래가 가능하며, 비트코인, 상품, 선물 등을 비롯해 다양한 종목이 제공되고 있다.

결제 프로세스도 가상계좌, 카드결제, 페이팔, 비트코인을 통한 결제 등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트 또한 다양한 종목에 어우러질 수 있게 복합차트를 제공하며, 다른 해외의 바이너리 옵션과 같이 거래소 내에서만 차트확인이 가능하다.

GALAXY 365의 영업 코드개설은 갤럭시365 파트너센터를 통해 개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