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29일 유튜브 라이브 쇼핑 실시
구전녹용, 29일 유튜브 라이브 쇼핑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29일(목) 오전 11시부터 90분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쇼핑을 실시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2016년 첫 출시 후 꾸준히 구전녹용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런 분들에게 큰 혜택을 드리는 원용클럽 VIP 서비스를 29일 유튜브 라이브 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말했다.

원용클럽 VIP란 구매자가 구전녹용 1년 치(12박스)를 정상 가격 대비 30% 할인 된 가격에 선결제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원하는 날짜에 매달 1박스씩 발송되는 건강구독 서비스이다.

또한  구전녹용 판매 페이지 전 상품 30% 할인, 전속모델 임영웅 신규 굿즈 제작 시 자동발송, 1년간 회원 유지 시, 마지막 달 두 박스 추가 서비스 증정,  명절 포인트 총 4만원 지급, 구전녹용 홈페이지 신규 회원 포인트 1만원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유튜브 라이브 쇼핑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구매와 본방송 구매자 전원의 핸드프린팅을 제작하여 구전녹용 직영 매장 편강도원 명동점, 대구점, 부산점에 전시 돼 있는 임영웅 실물 핸드 프린팅 옆에 함께 전시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29일(목) 본방송 및 오늘까지 진행되는 사전 판매 모두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원용클럽 VIP 가입자는 편강도원 매장(명동, 대구, 부산)을 직접 방문하여 핸드프린팅 제작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전구매와 본방송 및 핸드프린팅 제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