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프리미엄 스킨케어 '트리플앰플' 런칭
엘로엘, 프리미엄 스킨케어 '트리플앰플'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뷰티업계 또한 새로운 소비 트렌드들이 자리했다.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색조나 피부 화장에 대한 수요보다 마스크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의 수요는 크게 늘었다.

타인과의 접촉이나 외출을 자제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홈케어 트렌드가 급 부상하는 추세인 현 상황에 맞추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에서 피부탄력 · 항노화 · 주름케어 등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트리플 베리어 리얼 앰플'을 출시했다.

복잡한 단계 필요 없이 한 가지 제품만으로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 기능성 올인원 앰플로,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확실한 관리가 가능하다.

트리플 베리어 리얼 앰플은 엘로엘의 첫 번째 기초 프리미엄 제품으로 극심한 건조, 유해먼지, 마스크 등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발생되는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하고 기초 코어 탄력을 잡아 피부 면역력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고보습 산소세럼, 고영양 앰플크림, 고농축 오일앰플 로 이루어진 삼층 제형으로, 흔들어서 활성화 시켜주면 피부에 흡수되기에 가장 최적화 된 상태의 에멀전을 형성하는 독특한 반전 제형이 특징이다.

각각 다른 에너지를 가진 앰플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현하며 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무겁지 않은 부드러운 워터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촉촉함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초 라인 확대와 함께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트리플 베리어 리얼 앰플'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분석하고 연구한 끝에 개발된 고 기능성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다스려 줄 유익한 성분만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 줄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피부 면역력을 길러 줄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집중 관리가 가능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적극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