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정성 타트체리 콜라겐, 10월부터 아마존 진출
바른정성 타트체리 콜라겐, 10월부터 아마존 진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정성 타트체리 콜라겐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10월부터 아마존에 진출해 전 세계인들을 만나고 있다.

바른정성 타트체리 콜라겐은 영양 가득한 타트체리를 가득 채운 젤리스틱이다. 섭취가 편리한 젤리 스틱타입이자 휴대가 편리한 사이즈로, 손쉽게 뜯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특히 타트체리 농축액 93.2%,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 함유 등으로 풍부한 영양성분을 자랑한다.

타트체리는 새콤한 맛이 강한 계열의 과일로 영양 성분이 풍부해 과일계의 붉은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린다. 동물성 콜라겐보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피쉬콜라겐을 사용해 여성들의 이너뷰티에 좋다.

이러한 타트체리를 이용한 바른정성 타트체리 콜라겐은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칼륨, 멜라토닌, 마그네슘,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B6 등의 성분을 지닌다. 베타카로틴은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염증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콜라겐에 함유되어 있다.

또 멜라토닌은 항염 및 항암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수면 주기를 조절해 숙면을 유도한다. 이 덕분에 쉽고 간편하게 영양분 섭취를 원하거나,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바른정성 타트체리 콜라겐은 10월 아마존 판매 시작은 물론, 오는 2021년에는 중국 온라인몰에 입점할 계획”이라면서 “타트체리 제품 이외에도 좋은 원료로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정성을 다하는 바른정성 헬스케어가 되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