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X한성민, 20FW ‘나의 하루’ 룩북 촬영
슈마커X한성민, 20FW ‘나의 하루’ 룩북 촬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만원 할인쿠폰팩 증정 외 다양한 기획전 오픈 진행

슈마커가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의 여주인공 배우 한성민과 함께 20 FW 룩북 ‘나의 하루’ 를 공개하고 다양한 기획전을 오픈한다.

슈마커는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자사 브랜드와 의류, 잡화까지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초 슈즈 멀티샵 브랜드다. 이번 20 FW 룩북은 ‘나의 하루’라는 컨셉에 맞춰 배우 한성민씨가 일상생활 중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신을 수 있는 슈마커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룩북에서 보여지는 제품은 슈마커 자체 브랜드 ‘웨버(WHEVER)’와 ‘허니에이프릴(HONEY APRIL)’이다. 웨버는 누구나, 어디서나, 언제든지 일상 속에서 함께 하는 베이직 슈즈 브랜드로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한편, 허니에이프릴은 자연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전개하는 여성화 브랜드다. 웨버 스니커즈 ‘미쯔’부터 허니에이프릴 앵글부츠 ‘린다’까지 다양한 신상 제품의 착화 컷을 20FW 룩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미지는 슈마커 SNS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룩북 관련 기획전이 전개된다. 31일까지 총 4만원 할인 쿠폰팩을 증정하는 ‘슈마커X한성민’ 특별 기획전이 오픈 되는 한편 매일 오전 11시 한정수량 타임 세일도 진행된다.

슈마커 공식 SNS(@shoemarker_official)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계정에 ‘#슈마커X나의하루’ 해시태그를 등록한 뒤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누구든지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마커는 관계자는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을, 겨울 스타일링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며 “특별 기획전과 SNS 이벤트 외에도 11월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