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신규 팟 2종 출시
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신규 팟 2종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토종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하카시그니처 전용 팟 신규 2종을 출시하면서 국내 CSV전자담배 중 최다 팟을 보유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카시그니처는 CSV 폐쇄 시스템 전자담배로 기존 액상형 전자담배와 달리 별도의 액상 리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은 물론 위생까지 더해진 전자담배 종류이다.

신규 출시된 액상 팟은 풍부한 연초 맛을 즐길 수 있는 ‘미들 리프’와 포도 맛의 달콤함에 시원함을 더한 ‘샤인 퍼플’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총 17종으로 대중성은 물론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까지 고려하였다.

하카시그니처 전용 액상 팟은 두 라벨로 나뉜다. 연초의 맛과 시원한 멘솔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라벨과 달콤함에 청량감을 더한 화이트라벨로 소비자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분류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팟 2종은 화이트라벨군에 속한다.

화이트라벨에는 레몬의 상큼함에 시원함을 더한 ‘레비타’ 진한 원두 커피의 맛인 ‘아이스프레소’ 가볍고 신선한 알로에 맛에 청량함까지 느낄 수 있는 ‘알로’ 복숭아의 달콤한 과즙 맛인 ‘썬라이즈’ 등이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하카시그니처 전용 팟을 개발할 예정이다”며 “블랙라벨, 화이트라벨을 잇는 액상 팟 라벨도 새로 구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카코리아에서 출시된 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는 심지 코일이 아닌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을 도입한 것이다.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금연에 도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