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인진쑥 에센스 6만개 무료 나눔 이벤트 진행
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인진쑥 에센스 6만개 무료 나눔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블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통해 선착순 신청, 배송료 2,500원만 부담하면 1인 2개씩 증정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는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6만개 무료 나눔 행사 ‘쑥 드림(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후 4시까지 임블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선착순 참여 가능하며,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배송비 2,500원만 지불하면 1인당 최대 2개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후 쑥 드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블리블리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100% 인진쑥 추출물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나눔 행사에 사용되는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지난해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위해 마련한 제품이었지만, 일부 SNS 계정과 가짜뉴스를 통해 퍼진 허위사실로 인해 지난해 체험단 운영이 취소됐다. 제기된 의혹은 최근 법원 판결 등 허위사실로 판명되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의 사용 기한은 최대 2021년 10월까지다. 블리블리는 이번 이벤트 이후 인진쑥 라인을 리뉴얼 출시할 계획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인진쑥 제품에 대한 허위사실 및 오해가 완전히 종식되면서 임블리의 베스트셀러였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를 소비자들에게 재평가 받고자 마련됐다”며 “여러 논란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응원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임블리의 시작을 잊지 않고,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