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닉스(Terminix),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해충방제/방역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터미닉스(Terminix),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해충방제/방역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미닉스코리아(대표 김호영)의 터미닉스 브랜드가 한국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해충방제/방역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본 시상은 전문조사기관에 의뢰하여 천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이다. 

터미닉스(Terminix)는 1927년에 최초 설립되어 현재 미국내 47개 주를 포함해 전 세계 43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포춘지 선정 미국 공공서비스 1000대 기업에 포함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 전문 회사인 Service Master Global Holdings,Inc 의 자회사로 약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해충방제 브랜드다. 터미닉스코리아는 터미닉스(Terminix)브랜드의 국내 독점 사업자로 전국 20여개 직영 지사를 통해 전국에 해충방제 및 살균소독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모든 직원이 정규직이며 IKPCA(한국방역협회)종사자 교육 및 터미닉스 해충방제전문교육(TPCMS) 등 총 360시간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해충방제 브랜드인 만큼 미국 본사와의 지속적인 업무 교류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발생되는 최신 해충퇴치방법 및 약제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맞게 연구, 개발(R&D)하여, 고객 맞춤형 최적화 서비스를 도입,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글로벌 첨단 방제 공법을 도입해 우리나라 상황에 맞춰 터미닉스코리아만의 차별화된 해충방제 서비스인 TPCMS(Terminix Pest Control Management System)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식품안전협회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식품제조, 가공업체뿐만 아니라 식품유통, 판매업체 등의 Audit(현장평가)는 물론 HACCP인증, HACCP정기평가, GMP지정, 수입식품 판매 등의 컨설팅 지원과 더불어 축산물 제조, 가공 영업 등과 관련해 축산물 안전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KOTITI 시험연구원과는 KOLAS 공인 시험검사기관을 통해 각종 시험분석 및 품질검사, 기술지원 및 교육 등 서비스 품질의 전문성 강화에도 노력 중이다. 무엇보다도 고객 중심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고객 최우선 정책에 입각한 서비스 를 시행하고 있다. 터미닉스코리아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코로나19 살균소독 전담팀을 운영 중이다.

스타벅스 전국 매장, 신라면세점 등 약 15,000여 고객사에 해충 방제와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