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채널 북쇼TV, 디지털 전문가 조코디의 ‘재택근무 바이블’ 방송 진행
유튜브채널 북쇼TV, 디지털 전문가 조코디의 ‘재택근무 바이블’ 방송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3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방송 북쇼TV는 GCP인증을 받은 디지털 전문가 조코디 저자의 G Suite를 이용한 ‘재택근무 바이블’ 방송을 진행했다.

재능기부미디어-북쇼TV는 엔젤리더드림CSR이너써클이 작가들과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북쇼는 기획부터 운영, 홍보, 촬영 편집, 콘텐츠 제공까지 재능파트너들인 황태원, 박동일, 김진영, 한은지, 조원찬, 한재웅, 조재영, 박예지, 이준호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사회공헌(CSR) 프로젝트로 운영된다.

지난 2020년 10월 23일 디큐브아카데미 황태원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었던 북쇼는 1부 세미강연, 2부 저자와의 토크로 진행되었다.

재택근무 바이블은 구글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중심으로한 재택근무 가이드로 업무 생산성과 정확성을 향상하고, 협업 솔루션 연계로 핵심 업무 기능을 강화하며, 효율적인 업무 운용방법 및 지속적인 변화관리 그리고 직원관리에 대한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저자와의 토크 시간에는 책을 집필하게 된 이유, 재택근무의 좋은점, 재택근무에 성공할 수 있는 방법, 디지털 도구 소개, 책 활용방법, 디지털 전환에 대해 기업에서 준비해야 할 사항, AI에 대한 준비, 그리고 저자 조코디에게 있어 북쇼는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 질문에 답을 했다.

유튜브방송 북쇼TV는 카공족의 아지트인 러닝스터디카페-카페큐뷰에서 후원하고, (주)비즈인사이트의 디큐브아카데미에서 진행되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