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베베쿡X신비아파트 배도라지 콜라보 출시
베베쿡, 베베쿡X신비아파트 배도라지 콜라보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3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활용한 ‘신비한 배도라지’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신비한 배도라지 2종은 베베쿡의 ‘처음먹는 배도라지’ 3종과 함께 출시된 제품으로 기관지 보호에 도움이 되는 재료들을 첨가해서 더욱 건강하게 만들었다.

먼저 ‘신비한 배도라지 신비’는 해열작용과 기관지 보호에 도움을 주는 맥문동을 함유했고 ‘신비한 배도라지 금비’는 면역강화와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쌍화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기존 배도라지에 국내산 아카시아 꿀, 몸에 좋은 재료들을 액상형 차 형태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산 배와 도라지 100%를 오랜 시간 중탕해 만들기 때문에 원물의 유효성분이 가득하며 배 자체의 달콤함과 설탕 대신 넣은 아카시아 꿀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이에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 음료로 슬림한 파우치 타입이라 외출할 때 간편하게 챙겨 물 대용으로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베베쿡 관계자는 “아이들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줘서 전체적인 면역력을 길러주는 건강음료로 요즘 같은 날씨에 엄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애니메이션과 베베쿡이 만나 더 큰 시너지가 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신비한 배도라지 2종에 관한 상세 내용은 CJ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