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을 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 실시
박문각,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을 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 실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금일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박문각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지난 19년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논란이 되었던 일부 과목에 100% 명확한 가답안 제공을 통해 혼란에 빠진 여러 수험생들께 정확한 진단과 해설을 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사전 접수한 가답안 알림 서비스에도 역대급 신청자가 몰린 바 있다.

이번 2020 박문각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를 시작으로, 과목별 대표 교수진의 해설 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수험번호만 인증해도 전원 특별 선물이 제공되고,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 대상의 푸짐한 추첨 경품이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수고하신 모든 수험생분들께 감사드리며, 여러 시기적 상황 속에서도 한 해 동안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통한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통한 빠르고 정확한 합격 소식과 함께하는 행복한 주말 되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문각 합격완성 풀서비스의 참여와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을 통한 채점 서비스도 제공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