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2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9종 사전예약 판매
아티제, 2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9종 사전예약 판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0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11월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티제의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류는 '빛나는 순간'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개발됐다. 이번 사전예약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9종을 판매한다. 12월에는 공개된 케이크 외에도 더 많은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매장에서 추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크리스마스 케이크 9종은 기존 베스트 셀링 제품과 신규 출시되는 케이크로 구성돼 있다. 베스트 셀링 제품은 ▲스트로베리 쉬폰, 신규 출시 제품으로는 ▲홀리데이 레드벨벳 ▲샤이니 홀리데이 초코롤 등이 있다. 홀리데이 레드벨벳은 레드벨벳 시트에 크림치즈를 샌드한 케이크다. 샤이니홀리데이 초코롤은 발로나 바닐라 초콜릿 크림과 초코크런치를 샌드했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기간은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29일간이다. 사전예약은 모바일 예약과 오프라인 매장 예약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예약은 카카오톡 앱의 주문하기 서비스로 진행된다. 서비스 내에서 아티제 선택 후 픽업을 원하는 매장과 수령 날짜, 시간을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아티제 오프라인 매장 예약은 아티제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매장에서 픽업 일정을 선택하고 페이코(PAYCO)앱으로 결제 후 예약 확인증을 수령하면 된다. 아티제 매장은 전국에 약 70개가 있다.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한 제품은 12월 14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12일간 받을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2020년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연말만큼은 따뜻하고 빛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케이크들로 선보이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케이크 사전예약으로 혜택도 받으시고, 바쁜 연말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티제 홈페이지와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티제 공식 앱인 클럽아티제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