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유튜브 채널 통해 부동산 재테크 정보 공유 나서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유튜브 채널 통해 부동산 재테크 정보 공유 나서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03 16:0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상빌딩TV 영상 캡처 이미지 /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제공
이상빌딩TV 영상 캡처 이미지 /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제공

건물 중개 플랫폼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최근 높아진 빌딩 투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반영하여 지난달 20일 빌딩 투자 및 부동산정보 콘텐츠를 다루는 '이상빌딩TV'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실제로 통계청의 가계금융복지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2015년 처음으로 3040 세대 자산가들의 부동산 보유액 증가율이 저축액 증가율을 앞지르기 시작하여 매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주택 규제가 강화되면서 아파트 대신 빌딩에 투자하고자 하는 개인 투자자의 거래량이 눈에 띄게 늘어나는 이른바 '풍선효과'도 그 배경으로 지목되고 있다.

이에 따라 이상빌딩TV는 현재 '순삭부동산', '전지적 부동산 시점' 등의 시리즈물을 기획하여, 대표적인 콘텐츠로써 현재 3기 신도시 정책이 서울 주택 가격에 미치는 영향, 연예인 건물 매입 사례 등을 다룬 영상을 업로드한 상태다.

이상빌딩TV 관계자 말에 따르면, 앞으로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동산 정책 현황 △건물 신축과정 △고급주택 실거주 리뷰 △연예인 빌딩 매매사례 등 크게 4가지 주제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정하준 대표는 "기본적인 빌딩 시장 정보를 비롯하여 기존 거래 사례와 실제 투자 컨설팅 결과 등 객관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투자자분들의 합리적 판단을 돕는 것이 첫 번째 목표"라면서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계약을 목적으로 하는 중개가 아닌, 계약을 시작으로 하는 중개 플랫폼 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부동산 투자자문 △건물 운영 자문 △개발 컨설팅 등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다른 시장에 비해 정보 비대칭이 두드러진 빌딩 시장의 투자 진입 장벽을 낮추고, 부동산 투자자를 위한 양질의 재테크 정보를 제공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민영 2020-11-04 19:15:57
잘생김

깽깽이 2020-11-04 22:47:35
부동산이 젊어지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