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슈가코리아, 'OH HAPPY 5UGAR DAY' 프로모션 진행
타이거슈가코리아, 'OH HAPPY 5UGAR DAY'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0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당밀크티의 원조 타이거슈가에서 'OH HAPPY 5URAR DAY(오해피슈가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OH HAPPY 5URAR DAY(오해피슈가데이)'는 타이거슈가에서 진행하는 정기 행사로, 매월 5일 흑당시리즈 3종 흑당밀크티, 흑당크림카페라떼, 리얼크림치즈흑당밀크티를 5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타이거슈가는 글로벌 흑당 밀크티 브랜드로 전형적인 수공예차와는 다른 최초의 '마시는디저트'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왔다. 커피 크림 대신 신선한 100% 국내산 우유와 독일산 프리미엄 크림을 적용해 진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흑당밀크티의 특제 흑당은 대만에서 직접 공수해온 재료들을 본사만의 비법 레시피와 접목시켰으며, 대만산 사탕수수를 끓여낸 즙을 사용해 완벽한 비율로 볶아내어 고소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

흑당크림카페라떼는 타이거슈가 고유의 맛과 특색을 갖추면서도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에서 생산된 3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원두가 함께 블렌딩 되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전국 GS25 편의점에 유어스 RTD 버전을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거슈가 코리아는 주력 메뉴인 흑당밀크티 시리즈를 주축으로 그 외에도 신개념 음료 문화를 주도한다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시즌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국 60여개 가맹점들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매월 5일마다 자사의 시그니처 흑당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타이거슈가를 찾는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싱가폴, 미국, 중국 등 총 14개국에서 성황리에 운영중인 타이거슈가는 대표 흑당밀크티 브랜드로서 국내 도약을 위해 꾸준한 가맹점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밀크티 문화 전파를 위한 일반 카페형 타이거슈가로서 국내 정착의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