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제공
트렌비,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제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이비통, 샤넬, 구찌, 프라다 등 전 세계 모든 명품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트렌비가 2020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의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 맞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예년에 비해 더욱 다양한 상품과 세일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트렌비는 자체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 함께 미국 등 전 세계 현지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를 한 번에 모아 소비자에게 제공해 소비자로 하여금 보다 쉽고 편리하게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렌비 로보픽을 통해서는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전 세계 모든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데, 실시간으로 전 세계 세일 정보가 업데이트되어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를 로보픽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트렌비 세일스캐너는 전 세계 모든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율과 최저가를 기준으로 트렌비 내의 인기 상품과 브랜드들을 큐레이팅 해서 보여준다.

전 세계 현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외에도 트렌비 자체적으로 준비한 최대 90% 할인 혜택의 블프 클리어런스, 최대 80~90% 할인 혜택으로 매일매일 트렌비의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블프 타임딜 등 다양한 행사가 11월 한 달간 트렌비 공식 홈페이지에 진행될 예정이다.

트렌비는 명품 구매 플랫폼으로 최근 B 라운드 투자를 받는 등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최근 배우 김용지 님과 함께 명품시세체크 광고 영상을 통해 명품 구매 플랫폼의 선두 주자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