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몽스, 신규 라인업 3종 GS25 편의점출시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몽스, 신규 라인업 3종 GS25 편의점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1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몽스의 신규 라인업 3종(알포,리치메로,멘솔)이 GS25 편의점에 신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일회용 전자담배 인기상품인 버블몬의 신규 라인업 버블몬몽스는 기존 버블몬을 생산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스펙에 좀 더 가깝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관계자는 "버블몬몽스는 액산 잔량 확인이 가능한 탱크방식으로 제작되어 기존 일회용 전자담배의 코튼방식보다 흡입감이 부드럽고 맛 표현력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동급대비 타격감 및 연무량 최강의 제품으로 더욱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액상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알포는 알로에와 포도의 달달함과 청량감이 어우러져 있으며, 멘솔은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만큼 시원한 상쾌함을 준다. 리치메로는 부드럽고 달콤한 리치와 달달하고 시원한 멜론의 맛과향을 담았다. 액상맛에 따라 톡톡튀는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하단에 내장된 라운드형 LED로 제품의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몽스 3종 멘솔, 알포, 리치메로는 8,500원 가격으로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