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제금융센터 퀸즈W’ 오피스텔, 청약경쟁률 21.8대 1 경쟁률 기록
부산 ‘국제금융센터 퀸즈W’ 오피스텔, 청약경쟁률 21.8대 1 경쟁률 기록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군(29A, 29B, 44타입)에서도 7.2대 1 기록

부산 국제금융센터 퀸즈 W 청약에 아파트 청약 당첨에 실패한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83타입은 아파트와 같은 주거형 4-bay 타입으로 구성되었고 무상 제공품목도 다양하다. 현관 에어브러쉬, 에어컨 4대, 거실 중문, 세탁기, 건조기, 하이브리드 쿡탑, 식기세척기, 빌트인 김치냉장고가 무상제공 되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독립된 특화구조 욕실, 안방 드레스 룸과 거실 펜트리 장이 설계되어 신혼부부에 최적합한 타입이다.

문현금융단지와 인접한 초역세권 입지와 트렌디한 평면ž커뮤니티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고 평가할 수 있다. 문현금융단지는 장기적으로 계속적인 인구 유입과 주변 개발로 인해 미래가치가 높다. 정부에서도 문현금융단지를 금융 관련 기관들의 쾌적한 업무환경을 최우선 목표로 핀테크ž블록체인 등 디지털 융ž복합 공간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중국 선전과 같이 스타트업 생태계를 조성해 동북아 금융허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와 동일 단지를 이루고 있어 커뮤니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으로 작용했다. 커뮤니티에는 GX룸, 휘트니스, 당구장, 탁구장, 스터디룸,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맘스카페, 멀티룸을 갖추고 있다.

오피스텔 당첨자 발표는 11월 23일(월) 예정이고, 계약기간은 11월 24(화)~26일(목)까지 3일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마린시티 내에 위치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