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제식빵, 오는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신상 식빵 할인 판매
도제식빵, 오는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신상 식빵 할인 판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투딜리셔스의 프리미엄 생(生)식빵 브랜드 ‘도제식빵’이 오는 2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유통 채널이다.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채널이지만 해외 시장, 특히 중국에서는 2019년에만 시장규모 약 74조 원으로 급 성장하며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 중이다.

브랜드 측은 이러한 글로벌 트렌드에 발맞춰 식빵 업계 최초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에 나선다.

24일 진행될 도제식빵 쇼핑라이브에서는 신상 식빵인 초코식빵, 녹차코코넛식빵을 최초로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할인 외에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알랭밀리아 딸기잼과 무료배송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제식빵은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식빵 레시피 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시청 댓글 작성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도제식빵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00원 할인쿠폰을 선물하며, 방송 퀴즈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올투딜리셔스 정한석 대표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여 고객들과 새로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확장하여 급격히 변화하는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