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 소비자패널 마마 12기 모집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 소비자패널 마마 12기 모집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옹원 제공
사진 = 사옹원 제공

냉동식품 전문기업 (주)사옹원은 주부서포터즈 ‘사옹원 마마’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마는 ‘엄마의 마음으로 깐깐하게 평가하자’라는 주제로 매년 운영되는 사옹원 소비자패널로, 변화하는 식품 트렌드 시장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및 제품 평가 등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마마 12기는 △쉽고 간편하게! △10분 완성요리! △부침에서 튀김까지 맛있는거 다 모인 곳 사옹원 이라는 ‘간편 홈쿡 요리’ 컨셉을 가지고, 사옹원의 브랜드(부침명장, 튀김공방)를 홍보할 예정이다. 우리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하기 좋은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소비자 패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활발한 모임활동이 가능한 주부로, 개인 블로그 및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요리와 냉동 식품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소비자 패널 마마 12기는 오는 2021년 1월부터 6월까지 총 6개월간 사옹원 제품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 및 개선점 제안, 레시피 개발,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월 1회 오프라인 정기모임 및 본사 공장 견학 등 외부활동도 참여한다.

활동 혜택은 매 월 활동 지원금 및 자사 제품, 사옹원몰 할인 쿠폰 등이 지급되며 월별 최우수자 및 최종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준비되어 있다.

사옹원 소비자 패널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집밥, 홈쿡, 간식, 레시피, 혼술 등 가정에서 손쉽게 주문하고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는 지금, 사옹원 브랜드가 널리 알려지고 주부들에게 친숙하게 된 것에는 소비자 패널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기 때문이다. 2021년에도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마마 12기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1월 23일부터 12월 14일까지 사옹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옹원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