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앤씨(GTNC), 피부 리컨디셔닝에 도움주는 비타민C 라인 론칭
지티앤씨(GTNC), 피부 리컨디셔닝에 도움주는 비타민C 라인 론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지티앤씨(GTNC)가 손상 피부 리컨디셔닝에 도움주는 비타민C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비타민C는 손상된 피부를 리컨디셔닝하여 항산화 작용을 하는 등 뛰어난 효능을 가진 성분이다. 하지만 빛과 열에 취약해 쉽게 산화되거나 변질되는 등 취급이 힘들어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성분이기도 했다.

GTNC는 오랜 연구를 통해 순수비타민, 안정화된 비타민인 비타민 유도체 등 다양한 비타민C 성분의 신선함을 사용 직전까지 유지하는 기술 개발에 성공했으며, 비타민C 신선도 보존기술을 이용해 파우더 에센스와 부스터 앰플, 필링젤, 선크림 등 제품의 비타민C 신선도를 높였다.

먼저 파우더 에센스는 사용 직전까지 파우더 캡슐 안에서 비타민C가 신선하게 유지되다가 피부에 닿는 순간 파우더 캡슐이 터지면서 리퀴드 타입으로 변형된다. 이때 신선한 비타민C가 즉시 피부로 흡수되어 뛰어난 미백효과를 볼 수 있다.

부스터 앰플은 용기 내부 분리된 공간에서 순수 비타민C가 나와 다른 천연성분과 섞이고 사용 직전까지 순수 비타민C의 신선함을 유지한다. 필링젤은 각질제거 및 가벼운 선크림은 미백 효과를 더욱 뚜렷하게 해주고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GTNC는 비타민C 앰플 세트 구매 시 파우더에센스 샘플 2EA(2부분) 증정 및 비타민C 에센스 세트 구매 시 선크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앰플과 파우더에센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필링젤과 선크림을 증정한다.

GTNC는 소비자들을 위한 공병 이벤트도 진행한다. 앰플 공병 또는 파우더에센스 공병을 SNS에 올릴 경우 앰플 1EA와 파우더에센스 1EA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현재 12월 한정판 KIT 제작을 계획 중이다.

관계자는 “비타민C는 뛰어난 효능을 가진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취급이 힘들어 개발에 어려움을 겪었다. 당사는 오랜 연구를 통해 비타민C 신선도 보존기술로 비타민C 라인을 론칭했다”면서 “함께 진행 중인 이벤트도 다양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