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이글, 신상품 할인 이벤트 실시
아메리칸 이글, 신상품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SNEY X AE 홀리데이 컬렉션 선봬.. 온라인 공식 사이트 국내 첫 론칭

미국의 데님 트렌드를 선도해온 대표 SPA 브랜드 ‘아메리칸 이글’이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신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여성용과 남성용 신상품을 3벌 구매 시 40% 할인, 5벌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은 25% 할인 중이다. 아우터부터 상의, 원피스, 바지 등 하의를 아우르는 여성 의류와 편한 데님 바지 등 남성 의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아메리칸 이글은 1997년부터 고객들의 자기표현과 개성 추구를 뒷받침할 다양한 종류의 남녀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며, 혁신적인 원단과 다양한 스타일, 핏을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아메리칸 이글의 목표는 단순히 훌륭한 옷을 만드는 데 그치지 않고 그 옷을 입는 사람들과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지향한다.

최근에는 국내에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론칭하며,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메리칸 이글이 디즈니와의 콜라보로 선보이는 DISNEY X AE 에디션으로 “사랑이 충만하게, 재미있게, 진실되게, 너답게(BE LOVE, BE FUN, BE TRUE, BE YOU)”를 테마로 했다.

DISNEY X AE 에디션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넣어 다가오는 겨울 홀리데이 시즌 동안 남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클래식 하면서도 쾌활한 무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새로운 디자인의 데님 팬츠와 티셔츠, 라운지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심플하고 시크한 룩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겨울용 아이템 스웨터는 독특한 스타일과 실루엣의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로, 밝고 따뜻한 컬러감이 입는 이의 마음까지 환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또한 데님 팬츠의 주머니에 디즈니 캐릭터를 넣은 디테일은 이번 시즌을 위한 매력적인 포인트로 세련미가 돋보인다.

아메리칸 이글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과 신상품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