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임직원 등 대상으로 개최한 '청렴 아이디어 및 콘텐츠 공모' 수상작 8건 선정
해양환경공단, 임직원 등 대상으로 개최한 '청렴 아이디어 및 콘텐츠 공모' 수상작 8건 선정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임·직원의 청렴활동 동참 및 의식 확산을 위해 ‘2020년 청렴 아이디어 및 콘텐츠 공모’를 실시하여 수상작 8건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난 10월부터 공단 임직원과 직원의 가족, 대학생 홍보대사 아라미 등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청렴 아이디어 9건, 청렴 시 11건, 청렴 수기 3건 등 총 40건의 작품이 접수되었다.

공모작 선정은 반부패청렴추진조직을 심사위원으로 구성하여 공정한 심사를 거쳤으며, 최우수상에는 대산지사 직원 전원이 참여한 동영상 ‘청렴해 듀오(Duo)’, 우수상에는 자체제작한 동영상 ‘청렴시대’와 청렴 수기 ‘나와 공단은 오늘도 청렴합니다.’, 장려상에는 청렴 시 ‘너에게 부끄럽지 않게’ 등 총 8건이 선정되었다.

공단은 해당 수상작을 전 임직원에게 공유하여 청렴활동에 대한 참여 의욕을 고취시키고 반부패 청렴 홍보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청렴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일 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청렴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