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C, 케이팝홀덤(Kpop-holdem) 사전예약 실시
㈜WMC, 케이팝홀덤(Kpop-holdem) 사전예약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엠씨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하는 웹보드게임 케이팝홀덤의 사전예약을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두뇌게임 텍사스홀덤을 메인으로 한 Kpop 홀덤은 간단한 조작과 현실감 있는 화면, 그리고 다양한 룰과 높은 자유도 등을 특징으로 한 게임이다.

특히 ㈜더블유엠씨가 개발한 케이팝홀덤은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30여명의 개발진이 오랜 시간 공을 들였을 만큼, Kpop이라는 브랜드 네이밍 또한 이러한 포석이 깔려 있다고 전했다.

사실 글로벌 시장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는 e스포츠 시장인데 현재 전세계 게이머들의 각광을 받을 뿐만 아니라, 그 파급효과로 인해 국내 프로게이머들의 위상도 날로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Kpop 홀덤 역시 이러한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e스포츠와 텍사스홀덤 게임을 결합한 신개념 웹보드게임 서비스로 유저들의 기대감 또한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이처럼 내달 그랜드 오픈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사전 예약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참여자 전원에게 그랜드 오픈 기념 '100억머니 개런티 토너먼트' 참가권을 포함해 500만 게임머니와 특별 아바타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사전예약이 완료된 페이지를 공유하고, 케이팝홀덤 공식까페에 인증글을 올릴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더블유엠씨 관계자는 "Kpop 홀덤을 처음 접하는 유저도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그랜드 오픈 후에도 꾸준히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새로운 웹보드 게임을 갈망했던 유저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