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검, 관절 건강을 위한 '리퀴드칼슘+비타민D3' 선보여
블루검, 관절 건강을 위한 '리퀴드칼슘+비타민D3'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철이 되면 다른 계절에 비해 혈관이 수축되면서 혈액 순환이 비교적 원활하지 않게 된다. 특히 관절 부위는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근육과 인대가 수축하여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관절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운동으로 관절과 근육이 약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하며, 관절 건강에 좋은 영양분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관절 및 뼈 건강을 위한 리퀴드칼슘+비타민D3를 선보이고 있다.

리퀴드칼슘+비타민D3는 칼슘 400mg 과 비타민D3 400IU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권장량을 모두 충족하는 함유량이다. 또한 리퀴드 타입으로 만들어져 섭취가 편하고 흡수력이 높다.

블루검 관계자는 “겨울에는 일조량이 감소하여 비타민D가 부족해지기 쉽기 때문에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주는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검은 전세계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호주 RBK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제조 및 유통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100% 청정지역 호주에서 생산되고 있다.

이 밖에 더 자세한 사항은 블루검 한국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