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픽처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사진·영상 촬영 중개 플랫폼 선보여
판도픽처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사진·영상 촬영 중개 플랫폼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도픽처스는 패션화보촬영, 음식사진촬영, 제품사진촬영 등 컨셉에 맞는 다양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을 분야별 전문가가 나서 기획부터 결과까지 높은 퀄리티로 결과물 을 제작하는 아티스트 에이전시이다.

판도픽처스 이용방법은 사이트 접속 후 간편 견적 신청을 전문가에게 요청하면 실시간 알림이 전달되고, 후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작가들의 견적서를 받은 뒤 사전 미팅을 통해 세부 사항을 조율, 촬영을 진행하는 순서이다.

타중개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판도픽처스만의 차별점은 사전 미팅 과정에서 플랫폼 관계자들이 직접 개입하여 가격 및 컨셉 등 커스터마이징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판도픽처스에는 다수의 아이돌 및 가수들의 앨범 자켓 촬영 및 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한온유 작가와 로즈몽, 헤라, AHC, PANTENE 등의 제품 촬영을 진행한 이력이 있는 정민우 작가, 그리고 닥터자르트(Dr.Jart+), 설화수(Sulwhasoo), 나스(Nars), 로레알(Loreal) 등의 화장품 촬영을 진행한 이주혁 작가 등을 필두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업계 전문가들로 작가 연합체가 구성되어 있다는 점 또한 타 플랫폼들과의 차별점이라고 볼 수 있다.

판도픽처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사진ㆍ영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 내 촬영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한 투명한 가격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판도픽처스는 사진ㆍ영상 비교 견적, 중개 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배우, 모델, 아티스트 등 전국 각지에 구축된 연합체를 바탕으로 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 올인원 통합 아티스트 에이전시로 그 성장이 주목되고 있는 플랫폼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