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견본주택 오픈하면서 분양 진행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견본주택 오픈하면서 분양 진행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 최초의 롯데캐슬 브랜드 대단지로 주목받고 있는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가 27일(금)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오산시 원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18개 동, 전용면적 65~173㎡P, 총 2,33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지역 최대규모의 커뮤니티 시설과 친환경 조경설계를 도입해 입주민의 건강과 휴식, 힐링에 힘썼다.

커뮤니티 시설은 약 11,000㎡ 규모로 크게 액티비티존, 패밀리존, 에듀존, 컬쳐존 등으로 구분돼 조성된다. 액티비티존은 오산 최초의 단지 내 실내수영장(유아용 풀장 포함)을 비롯해 2개층 높이의 멀티코트,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 등의 시설이 도입되며, 패밀리존과 에듀존에는 키즈카페, 키즈짐, 어린이도서관 등의 키즈 특화시설과 작은도서관, 북카페, 게스트룸 등이 구성된다.

마등산과 수변공원의 동서 녹지축을 연결하는 중앙광장 배치를 통해 개방감과 녹지 프리미엄 강화했으며, 벚나무로 꾸민 메인 산책로 ‘블라썸로드’와 수경시설과 휴게공간이 어우러진 ‘리조트플라자’를 구성한다. 또한 탁 트인 조망을 제공하는 감성 정원 ‘그린테라스’와 창의력을 자극하는 어린이 공간 ‘플레이가든’과 ‘키즈가든’도 마련될 예정이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전 세대 4Bay 판상형 구조가 적용돼 채광 및 일조권, 통풍이 우수하다. 또 전 세대에는 안방 드레스룸이 도입되고, 타입별로는 현관창고, 주방팬트리, 알파룸 등이 구성돼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현관에는 천정 에어샤워기와 신발장 내 에어브러쉬로 옷에 묻은 먼지를 털어낼 수 있는 현관 에어샤워시스템과 의류관리기와 생활용품 살균기, 수납장으로 구성된 현관 퓨어패키지가 적용돼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단지는 세대 각방 온도조절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 부부욕실 스피커폰, 공동현관 자동문시스템, 현관스마트 날씨생활정보기, 단지 입구 차량통제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호출 시스템, 주차 유도 시스템, 원패스카드 및 주차위치인식 시스템 등이 도입돼 입주민의 편의와 보안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일정은 오는 12월 7일(월)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12월 8일(화) 1순위 해당지역, 12월 9일(수)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접수를 받는다. 12월 10일(목)에는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하고,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수) 진행한다. 이후 정당계약은 12월 27일(일)부터 12월 31일(목)까지 5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1.5단계 격상에 의한 내방객의 안전 및 정책의 권고 이행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단지는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의 견본주택은 오산시 원동 일원에 위치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