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파인 워치메이커 위블로, 롯데 인천 부티크 오픈… 인천 지역 최초 입점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커 위블로, 롯데 인천 부티크 오픈… 인천 지역 최초 입점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보아이엔씨가 전개하는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커 ‘위블로’가 지난 27일(금) 롯데 인천 1층에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번 단독 부티크는 경기 인천지역에 최초로 입점하는 것이라 더욱 그 의미가 뜻깊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정통성 있는 기술력으로 시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위블로는 이번 롯데 인천 부티크 신규 오픈을 기념에 2020 인기 신제품 컬렉션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신제품 인테그랄 3종과 스피릿오브 빅뱅 메카텐 3종을 한번에 만날 수 있으며, 위블로의 아이코닉 에디션 ‘빅뱅(Big Bang)’, ‘클래식 퓨전(Classic Fusion)’, 그리고 ‘스피릿 오브 빅뱅(Spirit Of Bigbang)’ 라인의 베스트셀러와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위블로 롯데 인천 부티크 관계자는 “롯데 인천 위블로 부티크 신규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또한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워치 스페셜리스트가 상주해 1:1 상담을 통한 다양한 상품 체험과 비교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위블로 롯데 인천 부티크는 감각적이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위블로 부티크에서만 볼 수 있는 팝아트 이미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위블로의 ‘융합의 예술(The art of fusion)’ 철학과 장인 정신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롯데 인천 부티크 VIP 룸에서는 한층 더 프라이빗 해진 분위기에서 위블로의 타임피스들을 감상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위블로 공식 판매처 명보아이엔씨 롯데 인천점을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