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으로 만나는 로컬푸드 ‘G Food Show 라이브커머스’ 진행
‘라방’으로 만나는 로컬푸드 ‘G Food Show 라이브커머스’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02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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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라이브, 티몬 등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서 12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진행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판촉전 등 언택트 시대 중소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
경기도 주최 ‘G Food Show 2020’이 국내 중소식품기업의 판매 촉진을 위해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지역 우수 로컬푸드를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오늘인 2일 G Food Show 일환으로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경기도 소재 중소식품기업(대양푸드, ㈜앤디케이식품, 한양식품)의 제품이 소개되고 있다.  사진제공 : 킨텍스
경기도 주최 ‘G Food Show 2020’이 국내 중소식품기업의 판매 촉진을 위해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지역 우수 로컬푸드를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오늘인 2일 G Food Show 일환으로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경기도 소재 중소식품기업(대양푸드, ㈜앤디케이식품, 한양식품)의 제품이 소개되고 있다. 사진제공 : 킨텍스

경기도와 네이버, 티몬 등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이 지역 우수 로컬푸드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를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경기도가 주최하는 ‘G Food Show 2020’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식품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언택트 시대에 새로운 판매 채널로 급부상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대면 소비가 어려운 소비자에게 우수한 식품을 소개하고 중소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매를 촉진한다는 취지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티몬, 그립(Grip), 더립(the LIP) 등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4곳과 중소식품기업 12곳이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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