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스토어,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 진행
피트니스스토어,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헬스&뉴트리션 전문 플랫폼 피트니스스토어에서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수능 끝 피스 시작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수험 기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12월 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8일간 진행된다라고 소개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피트니스스토어에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한 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인증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30일 피트니스스토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피트니스스토어 적립금 3만 원, EXLAB 프로틴바이트 초코맛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피트니스스토어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수능이 끝나고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간편하게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을 것”라며 “제품 구매 후 쉽게 참여 가능한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참여해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트니스스토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