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푸드, 수출 및 유통 채널 확대 위한 ‘G Food Show 비즈니스 상담회’ 진행
G푸드, 수출 및 유통 채널 확대 위한 ‘G Food Show 비즈니스 상담회’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03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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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식품기업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G Food Show 프로그램 일환으로 12월 3일, 4일 양일간 진행
경기도 주최 ‘G Food Show 2020’이 행사 참가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 수출 화상상담회’와 ‘국내 MD 유통 화상상담회’을 3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 참가기업 관계자가 말레이시아 수출 화상상담회 진행 일정을 확인하고 있다.
 참가기업 관계자가 말레이시아 수출 화상상담회 진행 일정을 확인하고 있다.

경기도 주최 ‘G Food Show 2020’이 행사 참가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 수출 화상상담회’와 ‘국내 MD 유통 화상상담회’을 3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

G Food Show 2020을 주최한 경기도는 이번 행사에서 중소식품기업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B2B 판로개척이라는 취지에 맞게 G푸드의 수출 및 유통 채널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올해는 말레이시아를 판로개척 협력국가로 지정, 현지 바이어와 ‘화상수출상담회’를 개최하며 30여 건 이상의 수출상담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경기 중소식품기업들의 국내외 유통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우수MD초청 유통상담회'도 행사 기간 동안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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