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프롬 ‘허니마스크’,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MD’S PICK 수상
아임프롬 ‘허니마스크’,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MD’S PICK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0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은 내추럴&클린 뷰티 브랜드 아임프롬(I’m from)이 베스트셀러 ‘허니 마스크’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마스크팩 부문 MD’S PICK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헬스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하는 행사다.

‘허니 마스크’는 추출물이 아닌, 지리산 자생 꽃을 먹고 자란 ‘자연 벌꿀 38.7%(46.44g)’을 함유한 ‘워시오프 마스크’로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마르지 않는 꿀보습을 자랑한다.

수상을 기념하여 출시된 ‘허니 마스크 어워즈 한정 기획’은 허니 마스크 본품(120g), 허니마스크 미니어처(30g), 실리콘 마스크 브러쉬(1ea)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다.

아임프롬 관계자는 “허니 마스크가 그간 많은 분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아 수상 기념 한정으로 좋은 혜택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푸석하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가장 애용하는 워시오프 마스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품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프로모션’에 참여해 오는 12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특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