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블랙헤드 클렌징 신제품 2종 선보여
한스킨, 블랙헤드 클렌징 신제품 2종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블랙헤드 클렌징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에는 푸석하게 각질이 일어나고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마련이다. 그럴수록 스킨케어의 기본인 클렌징에 더욱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한스킨 신제품은 ‘블랙헤드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이다. 이번 한스킨 블랙헤드 신제품 2종은 자극 없이 촉촉하고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블랙헤드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각질 효소 딥 클렌징 블랙파우더 제품이다. 미세한 파파인 효소와 모로칸 용암점토 20,000ppm가 함유되어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블랙헤드와 묵은 각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자극 없이 거칠한 각질을 케어해주어 보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은 피지 잡는 블랙 차콜 클렌징 제품이다. 세안 시 제주 조릿대 차콜을 담은 블랙캡슐이 깨지며 피지 및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젤 제형이 물과 만나면 조밀한 거품으로 변화하여 마무리감은 개운하지만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다.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미세먼지, 블랙헤드 세정 효능을 인정받았다.

한스킨 블랙헤드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와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은 올리브영과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 셀트리온뷰티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