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슈가, 겨울 신메뉴 '흑당딥초코시리즈' 출시
타이거슈가, 겨울 신메뉴 '흑당딥초코시리즈'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흑당 밀크티 브랜드 타이거슈가가 연말연시에 잘 어울리는 진한 다크초코가 들어간 흑당딥초코시리즈 2종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국내 시장에 상륙한 타이거슈가는 특제 흑당시럽과 독특한 식감의 카카오카펄로 흑당밀크티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전형적인 수공예차와는 다른 최초의 '마시는 디저트'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겨울 시즌 메뉴는 흑당딥초코시리즈의 '흑당 딥초코 밀크티'와 '크림치즈 흑당 딥초코 밀크티' 2종이다. 흑당 딥초코 밀크티는 진한 다크초코 밀크티 베이스에 타이거슈가 특제 흑당 시럽을 가미해 딥하게 빠져드는 음료로, 매운맛을 강조한 신메뉴 헬크로플과 함께 조화를 이루어 먹는 것이 추천된다.

크림치즈 흑당 딥초코 밀크티는 달콤하고 진한 다크초코와 흑당의 최강조합인 흑당딥초코밀크티 위에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크림치즈무스를 듬뿍 올린 크림치즈 흑당 딥초코 밀크티다. 깊고 진한 딥초코에 크림치즈로 단짠의 조화를 더한 게 특징이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로맨틱한 선물 같은 '흑당딥초코시리즈' 신메뉴 2종을 준비했다"라며 "뜨거운 음료로도 매력있는 신메뉴이기에 타이거슈가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흑당 버블 밀크티 브랜드인 '타이거 슈가'는 대만의 타이중이라는 작은 도시로부터 시작되어 현재 홍콩,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6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밀크티 브랜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