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준쎌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488% 달성
메이준쎌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488% 달성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메이준생활건강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메이준쎌이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목표금액 1,488%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메이준쎌은 지난 11월 12일부터 12월 7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 제품의 펀딩을 진행했다. 론칭 하루 만에 목표금액 484%를 달성한 것은 물론, 마지막 날은 목표금액 1,488%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펀딩을 종료했다.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은 Y존의 말 못할 불편함을 오롯이 감당해야 했던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기존 씻어내는 세정제와 달리 생유산균을 Y존에 직접 뿌려 관리하는 제품으로 이외에도 팬티, 라이너, 패드 등에 3~5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특허유산균과 자연유래 원료의 과학적 성분배합으로, Y존의 건강한 컨디션에 도움을 준다. 원료 안전성을 확인한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 자연유래 원료인 유기농 쌀 전분과 유기농 베툴린이 함유돼 있는 것.

관계자는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은 미세입자로 거칠거나 이물감이 거의 없고, 매일 수시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원료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488%를 달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편안해질 Y케어 생유산균은 오는 12월 14일 메이준뉴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출시 되며, 오는 2021년 1월 메이준쎌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정식 출시될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