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커넥트, 내년 1월 8일 첫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 강연회 진행
청년커넥트, 내년 1월 8일 첫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 강연회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2.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커넥트가 내년 1월 8일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의 연사자로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을 초청한다.

김사부 청년커넥트 총괄디렉터는 이와 같이 밝히며 “2021년 새해 첫 연사자는 강원국 전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연설비서관이라며 ‘회장님의 글쓰기’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로도 알려진 인물”이라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사부 총괄디렉터는 “이번 강연은 코로나 19를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 총괄디렉터는 “이번 강연 주제는 ‘나답게 살자’”라며 “청년들이 글과 연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강연과 관련해 한정화 리더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청년에게 말과 글은 꼭 필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았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청년들이 리더의 말과 글에 대해 배우고, 자신의 삶을 글로써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강원국 전 비서관 역시 “글쓰기는 내 삶의 주인으로 사는 길”이라며 “잘 쓰고 잘 말하려면 글쓰기는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청년커넥트는 매월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라는 독특한 주제로 질문 위주의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