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조명, 고객과실보상제 선보여
히트조명, 고객과실보상제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3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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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조명 온라인 쇼핑몰 히트조명은 신년을 맞이하여 고객을 위한 새로운 고객혜택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대부분 배송과정 혹은 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에만 교환 및 A/S가 가능했던 반면, 히트조명에서는 배송과정 외에도 설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 파손에 대해서도 무상 교환 및 A/S를 보장하는 고객과실보상제를 시행한다. 이는 히트조명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서비스를 연구하고 개발한 노력으로 보여진다.

히트조명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구, 안정기와 같은 소모품을 단 1개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를 지원해주는 ‘소모품 무료배송 서비스’, 결제한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 품절 보상금 3,000원을 적립해주는 ‘품절보상제’, 1년 이내 무상 A/S 서비스와 1년 경과 후에는 유상 A/S 서비스가 가능한 ‘평생 수리 서비스’ 등을 추가 시행하며 히트조명 쇼핑몰을 찾아 주시는 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장기화되면서 인테리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추후에도 고객의 소비패턴과 취향을 반영한 최적화된 쇼핑 환경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와 고객 참여형 이벤트, 인기 상품군 할인, 맞춤형 혜택 등을 강화하고 있다. 

히트조명은 지난 3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함으로써 로고 이미지를 변경하여 방역 수칙을 독려한 바 있으며, 뒤이어 8월, 2020년이 빨리 지나가길 바라는 취지 아래 전 상품을 10~40% 할인하는 획기적인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새롭게 떠오르는 주거 트렌드인 레이어드 홈에 걸맞은 홈 카페 인테리어 조명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트렌디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최초 실시간 조명배치 시뮬레이션 시스템인 스마트 프리뷰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들을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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