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장학금 전달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장학금 전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자문 역할 수행ᆢ실습기회 확대 및 취업 활성화 지원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는 지난 8일,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산학협력 조인식은 고강도의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감안해 태안모터스 조석호 서비스본부장과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전혜현 교장을 포함한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태안모터스는 이번 협력을 통해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의 교육과정 개발에 대해 자문 역할을 수행하는 한편 졸업생들을 위한 현장맞춤형 교육프로그램 및 특강 운영을 통해 취업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전혜현 교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졸업생의 아우스빌둥 프로그램 참여와 장학금을 전달해 주신 태안모터스에 감사함을 전한다"면서 "재학생들을 현장에서 요구하는 기술인재로 양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태안모터스 서비스본부 조석호 본부장은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학생들에게 아우스빌둥과 산학일체형 도제학교와 같은 현장실습 환경을 제공하고, 깊이 있는 훈련 과정을 도입하여 학생들이 기술을 습득함은 물론 채용에까지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태안모터스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서울남부지방검찰청 법사랑위원회 장학재단을 통해 청소년과 대학생에게 장학금과 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아우디의 공식딜러인 태안모터스는 인천, 송도, 일산, 목동, 도곡로, 한강대로, 남산, 방배 8개 전시장과 수도권 최대의 개포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영등포, 인천(남동/주안), 일산, 남산, 방배 7개의 서비스센터, 2개 인증 중고차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